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탈모 예방을 위한 올바른 생활 습관!

브랜드 이야기/에스모도

by (주)명성 2017. 8. 25. 10:37

본문

 

 

탈모 예방을 위한

올바른 생활 습관!

 

 

 

요즘 최대의 관심사이자 가장 고민이 되는 문제가 있는데요. 바로 ‘탈모’ 입니다. 머리를 감고 나면 바닥에 머리카락이 한 움큼씩 빠져있는데요. 이 광경을 보고 있으니 슬슬 걱정이 되기 시작하더라고요. 이러다 정말 탈모가 오는 건 아닌지 하고요. 나름 관리도 받고 하지만 생활 습관이 잘못되면 탈모가 생길 수 있는 확률도 높아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탈모 예방을 위한 올바른 생활 습관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하는데요. 소중한 내 머리카락을 보호 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 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는 잠들기 전

감는 것이 좋다.

 

 

 

모발에도 성장 호르몬이 분비 되고 있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모발이 계속해서 자라나게 되는 건데요. 이러한 모발의 성장 호르몬은 오후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 성장이 촉진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샴푸는 하루에 1번 잠들기 전 하는 것이 제일 좋은데요. 하루 동안 두피에 쌓인 외부의 먼지와 노폐물을 씻어 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이물질이 모낭을 막아 탈모가 유발될 수 있는 것을 사전에 차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샴푸 시 물의 온도 중요!

 

 

 

머리를 감을 때 물의 온도도 신경 써야 된다는 점! 잘 기억해 두셔야겠습니다. 샴푸를 할 때 물의 온도는 체온과 비슷한 37도가 가장 적당한데요. 왜냐하면 차가운 물은 두피의 노폐물이 잘 씻기지 않고 너무 뜨거운 물은 두피와 머리카락에 자극만 줄뿐이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37도를 유지하여 씨는 것이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샴푸와 린스 사용법

숙지 필요!

 

 

 

샴푸는 꼭 손에 덜어 거품을 낸 후 머리카락을 씻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직접 샴푸를 머리카락 또는 두피에 가져갔을 시 모낭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린스 또한 손에 덜어 머리카락 끝에만 살짝 바르고 물로 깨끗이 씻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샴푸나 린스의 이물질이 두피의 호흡에 방해 되지 않도록 구석구석 헹구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빗질은 고무나

나무 손잡이의 빗으로 할 것!

 

 

 

빗질만 잘 해도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플라스틱의 딱딱한 빗은 정전기가 잘 발생해서 두피에 먼지를 붙게 하고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어서 고무나 나무로 된 둥근 빗을 사용하여 빗질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러한 빗으로 빗질을 해주면 두피에 혈액순환을 도와 머리카락에 윤기와 탄력을 주어 탈모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

 

 

 

 


★ 오늘의 제품 추천 ★

 

 

​[MS-844C] 슬림 대용량 보조배터리

 

 

에스모도 844제품은 10,000mAh의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2개의 2plus 케이블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테블릿 PC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또한 13mm의 슬림한 디자인과 202g의 가벼운 무게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입니다.

 

 

 

 

 

 

 

 


▶ 제품 구매하러 가기 : http://goo.gl/N8bEKb

 

 

 

 

 


 

사업자 정보 표시
명성 | 김명용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44 (율암동 1103-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503-81-85147 | TEL : 070-4649-71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