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 하면 떠오르는 로맨스 영화 재개봉 예정!

스마트 라이프

by (주)명성 2017. 12. 6. 11:09

본문

 

 

 

 

겨울 하면 떠오르는

로맨스 영화 재개봉!

 

 

 

겨울 하면 생각나는 영화! 특히,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로맨스 영화가 다시금 떠오르고 있는데요. 몇 일전 CGV에서도 겨울 대표 로맨스 영화 4편을 재개봉 한다고 발표를 했는데요. 오늘은 차가운 가슴에 따뜻함을 전해 줄 수 있는 로맨스 영화 3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 번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러브레터

 

(Love Letter,1995)

 

 

 

일본 대표 로맨스 영화를 꼽으라면 무조건 순위 안에 드는 그런 영화, 바로 러브레터 입니다. "오겡끼데스까(잘 지내시나요?)"라는 가슴 저릿한 외침이 아직도 머릿속에 남아 있는데요. 순백의 눈을 닮은 첫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  러브레터의 여주인공인 히로코가 사고로 떠나 보낸 연인 아츠키에게 편지를 보내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첫사랑을 잊지 못했던 그녀와 첫사랑을 알지 못했던 그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영화로 꼭 보시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

 

 

 

 

 

 

 

 

사랑과 영혼

 

(Ghost , 1990)

 

 

 

전 세계를 울린 로맨스 멜로 영화 '사랑과 영혼' 죽음도 갈라 놓을 수 없는 애절하고 로맨틱한 영화 인데요. 갑작스럽게 사고로 연인 몰리의 곁을 떠나게 된 쌤은 천국에 가지 못하고 그녀 옆에 맴돌며 그녀에게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이 영화의 명장면! 두 주인공이 도자기를 빚으며 서로를 껴안고 있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큰 인상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멜로의 영화의 끝판왕! 안보신 분들~ 이 영화만은 놓치지 마세요!

 

 

 

 

 

 

 

이터널선샤인

 

(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 , 2004)

 

 

 

이터널선샤인은 역대 재개봉 영화 최고 기록을 달성한 로맨스 멜로 영화인데요. 헤어진 연인의 기억을 지워갈 수록 더욱 더 깊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 입니다. 짐 캐리, 케이트 윈슬렛, 커스턴 던스트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더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터널선샤인은 '역대 최고의 멜로 영화' '관객들이 선정한 다시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선정 되는 등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

 

 

 

 


★ 오늘의 제품 추천 ★

 

 

​[S-MODO.885SB] 에스모도 카드형 보조배터리

 

 

에스모도 카드형 보조배터리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2Plus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으며 112g의 가벼운 무게로
여행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 제품 구매하러 가기 : http://goo.gl/FuTg6J

 

 

 

 

 

 

사업자 정보 표시
명성 | 김명용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44 (율암동 1103-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503-81-85147 | TEL : 070-4649-71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