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부를 망치는 잘못된 세안 습관!

스마트 라이프

by (주)명성 2017. 12. 5. 10:17

본문

 

 

 

 

피부를 망치는

잘못된 세안 습관!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는다.

 

 

 

요즘 메이크업 제품들은 웬만하면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특히 여름철 땀이나, 물에 지워지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보완하기 위해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지울 때 역시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를 꼭 사용해야 되는데요. 땀, 피지, 먼지 등의 노폐물이 피부에 남아 있지 않게 전용 리무버를 사용하여 세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뜻한 물로 세안 한다.

 

 

 

겨울철 다들 따끈따끈한 물로 샤워 하시죠! 샤워 하면서 얼굴도 씻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습관은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예민한 피부의 경우 뜨거운 물이 혈관을 확장시키고 섬세한 피부 조직을 파괴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피부의 수분 증발로 얼굴이 더 건조해 질 수 있다고 하니 가급적이면 너무 뜨거운 물보다 미지근한 물로 세안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더러운 손으로 세안한다.

 

 

 

 

다들 세안 할 때 손 먼저 씻는 거 알고 계시죠? 손을 깨끗이 씻지 않고 손에 바로 클렌징 제품을 덜어 세안을 하면 손에 있던 더러운 먼저나 세균들이 얼굴에 묻어 세수를 하나 마나 인 경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안을 하기 전, 꼭 먼저 손을 씻어 손의 먼지와 세균을 제거하고 얼굴을 씻는 것이 좋습니다.

 

 

 

 

 

 

 

 

 

오랫동안 문지른다.

 

 

피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싶은 마음에 클렌징 오일 또는 클레징 폼을 얼굴에 오래 문지르면 절대 안 된다는 사실! 이렇게 피부에 오래 문지르게 되면 색소가 피부 속으로 스며들어 색소 침착과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하네요. 때문에 20~30초 사이에 세안을 마무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 세안 세안을 하지 않는다.

 

 

 

주말 아침이면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은 마음에 세안도 건너 뛰는 분들이 적지 않을 텐데요. 사실 저녁 세안도 중요하지만 아침 세안도 중요하다는 사실! 밤 동안 생성된 유분과 박테리아는 피부와 눈으로 쉽게 옮겨 갈 수 있는데요. 건성 피부의 경우는 물로만 얼굴을 씻는 것이 좋고 지성 피부의 경우 폼 클렌저를 사용하여 유분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오늘의 제품 추천 ★

 

 

​​[MS-273] 이노젠 휴대용 USB LED 스탠드

 

 

1. 컴팩트하고 슬림하여 휴대하기 간편
2.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3. AAA배터리 없이 USB 충전으로도 사용 가능
4. 개당 6룩스의 강력한 LED 램프 탑재
5. 벽걸이 조명 및 디지털 시계로 사용 가능

 

 

 

 

 

 

 

​▶ 제품 구매하러 가기 : http://goo.gl/ZxcWnU

 

 

 

 

 

사업자 정보 표시
명성 | 김명용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44 (율암동 1103-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503-81-85147 | TEL : 070-4649-71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