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과 외출 시 주의 사항!

스마트 라이프

by (주)명성 2017. 12. 1. 10:52

본문

 

 

 

반려견과 외출 시 주의 사항!

 

 

 

한 때 이슈가 되었던 반려견 관련의 사건, 사고들! 이러한 내용이 언론을 통해 소개되면서 반려견에 대한 에티켓과 사고 예방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데요. 최근 한국반려동물연구원 조사 결과에 의하면 국내 반려견은 약 400만 마리로 반려견의 숫자만큼이나 많은 분쟁과 피해 사건도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변려견과 외출 시 주의해야 될 사항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리드줄(목줄) 채우기

 

 

 

외출 시 반려견에게 리드줄(목줄)을 꼭 채워주세요. 사실 반려견들은 목줄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냄새를 찾아 이곳 저곳 뛰어다니기를 좋아하는 반려견에게 목줄은 수갑과 같은 것 인데요. 반려견이 리드줄(목줄)과 친해질 수 있도록 시간을 갖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또한 불의의 사고를 막을 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기에 외출 시에는 반드시 리드줄(목줄)을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보호자의 관찰 및 주의

 

 

 

반려견에게 리드줄(목줄)을 채웠다고 방심해서는 안됩니다. 낯선 사람이 보이거나 다른 반려견이 보일 때 경계심을 들어낼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리드줄(목줄)을 최대한 짧게 잡아 손으로 통제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만약 반려견이 이러한 상황에 진정되지 않았다면 반려견을 안아서 진정을 시켜주세요! 그리고 다른 반려견들에 비해 경계심이 많고 짖는 회수가 많을 시 리드줄(목줄)과 함께 입마개를 착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반려견의 흔적을 지우는

배설물 봉지

 

 

 

 

마지막으로 반려견 에티켓 부분입니다. 외출, 시 배변 봉투를 챙기는 일 인데요. 가끔 길을 걷다 보면 반려견의 배설물이 그대로 방치된 경우를 발견하곤 눈살을 찌푸릴 때가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처럼 반려견의 배설물은 꼭 직접 처리 할 것! 만약 이를 지키지 않을 시 과태료가 부과된다고 하니 이 점 꼭 기억해주세요!

 

 

 

 

*****

 

 

 

 

★ 오늘의 제품 추천 ★

 

 

​[SMODO-846]

듀얼 충전 대용량 10000mAh 보조배터리

 

 

잦은 충전은 NO!
배터리 효율성을 극대화한 10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기능, 내구성,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스마트한 제품입니다.

 

 

 

 

 

 

▶ 제품 구매하러 하기 : http://goo.gl/Npvr46

 

 

 

 

 

사업자 정보 표시
명성 | 김명용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44 (율암동 1103-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503-81-85147 | TEL : 070-4649-71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