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업 홍보물은 역시 에스모도!

브랜드 이야기/에스모도

by (주)명성 2017. 10. 27. 10:22

본문

기업 홍보물은 역시 에스모도!

 

 

 

이제 2017년도 채 2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정말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린 느낌인데요. 연말을 다가와서 그런지 명성은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바로 기업 홍보물 문의 때문인데요.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 동안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작은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이 늘고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업 홍보물로 안성맞춤인 명성의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기업 홍보물부터 친구들 선물까지! 이제 고민하지 말고 디씨몰에서 선택해 보세요.

 

 

 

 

 

 

 

선택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군!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부터 LED 스탠드, 충전용품 그리고 무선가전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명성! 단연 인기 있는 제품은 역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인데요. 수십개의 보조배터리 중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 Best 3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1등 차지한 제품은 MS-885SB 제품으로 하나의 케이블에 안드로이드폰, 아이폰을 모두를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이며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2등을 차지한 제품은 MS-844인데요. 에스모도 844는 10,000mAh 대용량으로 깨끗한 화이트와 메탈 범퍼로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마지막 3등은 에스모도의 야심작 K시리즈 입니다. 에스모도 K 시리즈는 국내 생산된 제품으로 삼성 정품 배터리셀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K-12, K-13, K-15의 3가지 모델이 있으며 디자인은 동일하나 크기와 용량이 다르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기업을 상징하는

로고 인쇄 및 포장 가능!

 

 

 

기업 홍보물이라면 당연히 기업을 알릴 수 있는 상징, 로고가 제품에 들어가야겠죠! 명성의 제품들은 기업 홍보물과 기념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로고 및 디자인 인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 포장도 가능한데요. 제품 선택부터 인쇄, 포장 발송까지 받는 사람이 고마워하고 주는 사람이 즐거워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A/S 가능!

 

 

 

선물 받은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난감하죠! 이제 너무 걱정하지 말고 명성 A/S 고객 센터로 전화주세요! 명성 A/S 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고객 상담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니 언제든 ☎ 070-4649-7116으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단, 제품 상담과 구매에 관한 문의는 ☎ 070-4649-7117로 연락 주시면 빠른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명성 공식 사이트 : www.gift.co.kr
* 에스모도 공식 판매 사이트 : www.smodo.co.kr
* 자사몰 : www.dc.co.kr

 

 

 

 

 

 

사업자 정보 표시
명성 | 김명용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44 (율암동 1103-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503-81-85147 | TEL : 070-4649-71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