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웹사이트 추천!

브랜드 이야기/에스모도

by (주)명성 2017. 10. 31. 10:44

본문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웹사이트 추천!

 

 

제 주변에는 직장을 다니면서도 자기계발에 열심히 노력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 분들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때가 있는데요. 하루 종일 업무에 시달리다시피 했는데도 퇴근 후에는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되는 수업을 들으며 하루하루 성장하는 자신의 모습에 뿌듯해 하는 모습을 보니 그저 멋지기만 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뭐라도 해볼까 하는 마음에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를 찾아 보게 되었는데요. 좋은 사이트는 항상 공유를 해야 하는 법! 아래 사이트 보시고 평소 듣고 싶었던 강의나 도움이 되는 영상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서울시가 운영하는 평생학습포털 사이트는 무료로 여러 가지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교육 사이트 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외국어부터 인문학 그리고 자격증 대비반 까지 다양한 분야의 고품질 강의를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무료로 언제든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귀찮은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볼 수 있으며 #태그 검색을 통해 원하는 강의를 찾아 보거나 추천도 해드립니다.

 

 

 

 

 

 

 


테드

 

 

 

다들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바로 테드입니다. 테드는 기술(Technology),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디자인(Design)을 의미하며 기술, 예술, 감성이 어우러진 강연회입니다. 테드는 미국의 비영리 재단으로 전 세계 유명인과 기업인들의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지식도 쌓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인문, 사회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적극적으로 강의를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모바일 앱에서는 한국어 자막이 지원되는 동영상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해두세요!

 

 

 

 

 

 

 

 


세바시

 

 

 

세상에서 가장 보람 있는 15분! 세바시는 세상을 바꾸는 15분의 시간을 줄임말로 테드의 한국형 미니 프레젠테이션 강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바시는 우리 사회 다양한 영역의 강사들이 교육, 경제, 문화, 평화 등의 주제로 약 15분 동안 강의를 하는데요. 강연회와 방송 두 가지 방식으로 결합되어 있어 방송뿐만 아니라 무료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시민들이 좀 더 편하게 강의를 들 수 있습니다.

 

 

 


*****

 

 

 

 


★ 오늘의 제품 추천 ★

 

 

​​​[S-MODO.885SB] 에스모도 카드형 보조배터리

 

 

에스모도 카드형 보조배터리는
안드로이드 5핀과 아이폰 8핀의 일체형 제품으로
케이블 하나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형으로 슬림하고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 제품 구매하러 하기 : http://goo.gl/sCoQvr

 

 

 

 

 

 

사업자 정보 표시
명성 | 김명용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44 (율암동 1103-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503-81-85147 | TEL : 070-4649-71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