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배터리 오래 사용하는 방법!

브랜드 이야기/에스모도

by (주)명성 2017. 11. 3. 10:34

본문

 

 

 

스마트폰 배터리

오래 사용하는 방법!

 

 

 

요즘 스마트폰은 대부분은 배터리 일체형으로 나오죠. 그러다 보니 스마트폰 고장 1위가 바로 ‘배터리’ 때문 이라고 합니다. 배터리 관리만 잘 해도 스마트폰 수명을 2배 이상 끌어 올릴 수 있고 또한 불필요한 배터리 사용량을 줄여 에너지 소비도 막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스마트폰 배터리를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품 어답터 충전기 사용 하기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정품 충전기를 받게 되는데요. 그런데 어쩌다 정품 어답터를 잃어버려서 새로 구입해야 될 때 비싼 정품을 구입하기 보다 저렴한 제품을 찾게 될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런 저가의 충전기는 오히려 스마트폰 배터리를 고장 나게 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정품 충전기의 경우 충전이 완료되면 전류를 차단해 주지만 저가의 제품을 사용할 경우 이러한 기능을 제대로 실행시키지 못할 때가 많은데요. 그래서 충전기는 정품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이 배터리 수명을 늘리는데 바람직합니다.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 줄이기

 

 

 

스마트폰 배터리를 오래 사용하려면 불필요한 배터리를 소모를 줄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배터리에도 수명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잦은 충전을 피하는 것이 좋은데요. 배터리 소모가 가장 큰 디스플레이 밝기는 '자동 조절'보다 '수동'으로 설정하여 조절해 주는 것이 좋으며 불필요한 어플은 삭제, 그리고 배터리를 관리해 주고 절약해 주는 어플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너무 오래 충전하지 않기

 

 

 

간혹 보면 스마트폰을 24시간 충전하면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이러한 행동은 스마트폰 배터리에 좋지 않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리튬 계열의 배터리는 시간이 지나면 그 성능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100% 충전을 했더라도 가용 가능한 충전 용량 자체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불필요하게 충전을 많이 하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고 스마트폰 발열을 막기 위해 배터리를 충전할 때는 스마트폰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오늘의 제품 추천 ★

 

 

​​[SMODO-844C] 슬림형 대용량 10,000mAh 보조배터리

 

 

에스모도 844 제품은 10000mAh의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스마트폰 2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듀얼 보조배터리입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LED 지시등으로 남은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하러 가기 : http://goo.gl/N8bEKb

 

 

 

 

 

 

사업자 정보 표시
명성 | 김명용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44 (율암동 1103-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503-81-85147 | TEL : 070-4649-71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