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조배터리 추천] 가성비 갑! 보조배터리 잘 고르는 방법!

스마트 라이프

by (주)명성 2016. 12. 6. 10:46

본문

 

 

 

 

[보조배터리 추천]

'가성비 갑! 보조배터리 잘 고르는 방법'

 

 

여러분! 보조배터리 구매하 실 때 어떤 조건을 두고 선택 하시나요? 설마 아직도 싸다고 아무거나 막 사서 쓰고 계신 건 아니겠죠? 요즘 배터리 일체형으로 나오는 스마트폰이 늘면서 보조배터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품'이 되어 가고 있는데요. 한 번 쓰고 버릴 물건이 아니니 처음 구매할 때 잘 따져보고 똑똑하게 고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떤 선택의 기준을 두고 보조배터리를 구매해야 하는지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터리 용량

 

 

보조배터리 구매에 있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배터리 용량'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배터리 용량이 크면 무조건 좋다라고 생각하는데, 반대로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크면 무게가 더 무거워 지거나 완충되는 시간도 길어지죠. 하지만 그 만큼 오래 충전할 수 있으니, 스마트폰 사용이 잦은 고객님들이라면 대용량 배터리도 알맞을 것 같습니다. 또한, 배터리 용량에 따라 종류도 다양합니다. 많게는 13,000mAh에서 적게는 2,500mAh까지! 하지만 외부에서 충전하고 사용할 경우를 대비한다면, 적어도 3,000mAh~4,000mAh 이상의 제품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2. 디자인

 

 

보조배터리라고 다 크고 무겁다라고 생각하면 오산이죠! 요즘 얇으면서 가벼운 보조배터리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 만큼 구매자들이 배터리 용량과 함께 디자인을 중시하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14mm의 두께, 100g의 무게로 휴대하기 편리하고, 가죽 재질의 커버에서부터 하이그로시의 세련된 디자인까지 폭넓은 제품군으로 고객들의 눈을 자로잡고 있습니다.

 

 

 

 

 

 

 

3. 안전성

 

 

보조배터리 안전성을 두고 많은 일들이 있었죠? 바로, 중국산 보조배터리 폭발사고 인데요. 안전은 사람의 생명과 연과되는 아주 중요한 문제이기에 쉽게 간과하고 지나쳐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급적이면 국내에서 생산되는 안전한 배터리 셀을 사용하거나, 고객 환경 테스트(CET) 및 현장 위험 평가(FRR) 등을 통과한 보조배터리를 사용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에 KC 인증 마크가 있는지 확안해 보시는 거 잊지 마세요!

 

 

 

 

 

 

4. 편의성

 

 

충전만 되는 보조배터리는 이제 저리 가라! 요즘은 다기능 멀티 제품이 대세인 시대입니다.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것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는 보조배터리가 많은데요.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추는 LED 후레시 기능, 차가운 손을 녹일 수 있는 손난로 기능, 그리고 스마트폰 거치대 기능과 휴대용 거울 기능까지 다양한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듀얼 충전 포트로 2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들도 인기가 있습니다. 이젠, 충전 기능과 더불어 나에게 필요한 기능이 접목된 똑똑한 보조배터리를 구매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사업자 정보 표시
명성 | 김명용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44 (율암동 1103-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503-81-85147 | TEL : 070-4649-71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