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얼굴색으로 알아보는 나의 건강 상태!

브랜드 이야기/에스모도

by (주)명성 2017. 3. 8. 10:31

본문

 

 

 

'얼굴색으로 알아보는 나의 건강 상태!'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얼굴색으로 알아보는

나의 건상 상태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 색만 대충 봐도 오장육부 중에

어느 곳에 문제가 있는지 가늠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가끔 빈말이더라도 “너 안색이 너무 안 좋다.” “얼굴 빛이 어둡다.” 라는

말을 들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 내용 조금 더 꼼꼼히 읽고

지금 나의 건강상태를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

*

*

 

 

★ 오늘의 제품 추천 ★

 

 

[MS-103] 에스모도 블루투스 앱연동 스마트 체중계

 

 

1. 체중, 체지방, 수분, 근육량, 칼로리, 뼈무게, BMI 7가지 신체 정보 확인 가능!

 

2. Health History로 측정된 모든 신체 지수를 확인 가능!

 

3. 최대 인원 7명까지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어 온 가족이 모두 함께 건강 관리 가능!

 

 


 

 

 

 

 

 

 

 

 

사업자 정보 표시
명성 | 김명용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44 (율암동 1103-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503-81-85147 | TEL : 070-4649-71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