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보건기구가 발표한 세계 불량 식품!

스마트 라이프

by (주)명성 2017. 11. 28. 10:43

본문

 

 

 

 

 

세계보건기구가 발표한

세계 불량 식품!

 

 

 

 

 

 

 

 

햄, 소시지 등 가공 식품

 

 

 

세계 10대 불량 식품 첫 번째 음식은 햄, 소시지 등 가공 식품입니다. 햄, 소시지는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즐겨먹고 좋아하는 음식 일 것 같은데요. 사실 이런 가공 식품은 건강을 해롭게 한다고 합니다. 육가공류에는 발암 물질인 아질산염과 방부제가 함유되어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간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간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피해야 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기름에 튀긴 음식

 

 

 

기름에 튀긴 음식은 대부분 몸에 좋지 않다고 잘 알려져 있는데요. 기름에 튀긴 음식을 자주 섭취할 경우 심혈관 질환을 일으켜 비타민을 파괴하고 단백질을 변질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다량의 트랜스 지방이 식품에 흡수되기 때문에 비만과 같은 성인병을 유발할 수 도 있습니다.

 

 

 

 

 

 

 

 

설탕에 절인 과일류

 

 

 

복숭아를 설탕에 절여 시원한 탄산수와 함께 자주 먹었었는데요, 설탕에 절인 과일류 역시 건강에 해로운 음식이라고 합니다. 과일 본연의 단맛과 설탕의 단맛이 더해져서 높은 당 함류를 자랑하는데요. 또한 색소나 향료, 방부제 등의 성분이 첨가되어 있어 피해야 할 음식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과자류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 아마 과자를 싫어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 것 같은데요. 단맛, 신맛, 짠맛, 매운맛까지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는 과자는 식용 향료와 색소 등이 첨가되어 있어 간에 부담을 주며 열량이 높아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으니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소금에 절인 식품

 

 

 

특히 우리 나라 음식 중에 속하는 식품들이 많은데요. 짭짤한 맛을 자랑하는 젓갈류가 대표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음식에는 다량의 니트륨이 들어가 있어 건강에 해롭다고 하는데요. 나트륨이 많은 음식을 섭취할 경우 고혈압을 일으키며 위 점막이 헐거나 염증이 생기고 암 발생의 위험률이 높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될 것 같네요.

 

 

 

 

 

 

 

 

통조림류

 

 

 

대표적인 통조림으로 참치, 생선, 햄, 과일 등이 있는데요. 이런 통조림들은 가공 단계에서 열 처리를 하기 때문에 비타민을 비롯한 각종 영양소가 파괴되며 단백질도 변질된다고 합니다. 또한 다량의 방부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지 않다고 하네요.

 

 

 

 

 

 

 

 

인스턴트 식품

 

 

 

일주일에 한 두 번은 꼭 먹게 되는 식품, 바로 인스턴트 음식인데요. 밥을 하기 귀찮을 때 그리고 시간이 부족할 때 간단하게 차려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인스턴트 식품만한게 없죠, 하지만 이런 음식을 자주 섭취하게 되면 높은 염분으로 인해 간에 부담을 줄 뿐만 아니라 영양 성분이 부족하여 영양 불균형 현상을 초래할 수 있다고, 되도록이면  인스턴트 식품을 삼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냉동 간식류

 

 

 

냉동 간식류의 대표적인 음식은 바로 아이스크림 입니다. 아이스크림은 당도가 높아 당뇨, 비만, 지방간 등을 유발할 수 있으며 다량의 색소 및 향신료로 인해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로 인해 쉽게 비만이 되거나 식전에 아이스크림을 섭취할 시 입맛을 떨어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

 

 

 

 

★ 오늘의 제품 추천 ★

 

 

​​[S-MODO.885SB] 에스모도 카드형 보조배터리

 

 

에스모도 카드형 보조배터리는
안드로이드 5핀과 아이폰 8핀의 일체형 제품으로
케이블 하나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형으로 슬림하고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 제품 구매하러 가기 : ​http://goo.gl/aqaKnQ

 

 

 

 

 

 

사업자 정보 표시
명성 | 김명용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44 (율암동 1103-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503-81-85147 | TEL : 070-4649-71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