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 할로윈데이 페스티벌 알아보기!

브랜드 이야기/에스모도

by (주)명성 2017. 10. 17. 10:42

본문

 

 

 

 

2017 할로윈데이

페스티벌 알아보기!

 

 

 

 

10월 31일! 조금 있으면 할로윈데이가 찾아 오는데요. 오늘은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할로윈데이 페스티벌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먼저 할로윈데이가 무슨 날인지 먼저 알아 볼 텐데요. 할로윈은 매년 10월 31일로 미국 전역에서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를 의미합니다. 본래 할로윈은 컬트인의 전통 축제로 한 해의 마지막 날이 되면 음식을 마련해 죽음의 신에게 제의을 올려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약령을 쫓아내는대서 비롯되었는데요. 이때 악령들이 자신에게 해를 끼칠까 두려워 사람들은 같은 악령으로 착각하도록 괴이한 모습으로 꾸미는 풍습이 할로윈 분장의 유래가 되었습니다.

 

 

 

 

 

 

 

 


미드나잇 할로윈 파티 2017

 

 

* 기간 : 2017.10. 13 ~ 2017.10.29
* 장소 : 커먼그라운드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커먼그라운드’! 이 곳에서 아주 핫한 할로윈 페이스티벌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할로윈 코스튬을 준비 하지 못했다면 이곳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데요. 미이라 드레스룸에서 실력 있는 분장사의 손을 통해 무서운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으며 9가지 테마로 구성된 인생샷 스튜디오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의 멋진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 한 잔을 마실 수 있는 프리미엄도 라운지와 엄선된 맛집만 고집한 푸드트럭 마켓을 통해 축제의 분위기를 한 층 더 즐길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2

 

 

* 기간 : 2017.9. 1 ~ 2017.11.5
* 장소 : 롯데월드

 

 

 

난해에 이어 올 가을 역시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올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2 페스티벌은 9월 1일부터 11월 5일 까지 총 66일간 진행됩니다. 낮에는 남녀노소 그리고 아이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큐티 할로윈 페스티벌이, 깜깜한 밤이 찾아오는 오후 6시 이후에는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호러 할로윈 페이스티벌이 곳곳에서 펼쳐지는데요. 할로윈 축제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호러 어트랙션과 퍼포먼스! 할로윈 코스튬이 더해져 재미와 공포를 동시에 선사합니다. 좀 더 다이나믹한 할로윈 페스티벌을 원하신다면 가족과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 좋을 것 같네요!

 

 

 

 

 

 

 

 


롯데시티호텔마포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

 

 

* 기간 : 2017.10. 27 ~ 2017.10. 27
* 장소 : 롯데시티호텔마포 2층 수영장

 

 

오는 27일 열리는 롯데시티호텔마포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는 기존의 뻔한 할로윈 파티에 실증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해 줄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의 할로윈 페스티벌 입니다. 할로윈데이 콘셉트에 맞는 핏 빛 풀장과 수혈팩에 담긴 칵테일 그리고 번쩍이는 호박 램프 ‘잭오랜턴’ 등 다양한 할로윈 소품들로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며 국내 정상급 DJ와 실력파 레퍼 '서사무엘'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여 할로윈 밤의 열기를 더해줄 예정입니다.

 

 

 


*****

 

 

 

 


★ 오늘의 제품 추천 ★

 

 

​​[S-MODO.885SB] 에스모도 카드형 보조배터리

 

 

에스모도 카드형 보조배터리는
안드로이드 5핀과 아이폰 8핀의 일체형 제품으로
케이블 하나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형으로 슬림하고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 제품 구매하러 가기 : http://goo.gl/sCoQvr

 

 

 

 

 

 

사업자 정보 표시
명성 | 김명용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44 (율암동 1103-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503-81-85147 | TEL : 070-4649-714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